지켜주셨으면 하는 바램

  안녕하세요 운영자 고스트입니다.




따로 법전을 만들지 않아 간략하게나마 지켜주셨으면 하는 바램을 적겠습니다.




전투민족도 있으시고 초식유저분들도 있으시니 다들 매너 있게 행동해 주셨으면 합니다.




1. 욕설(모든 대화창, 귓말포함)


- 다양한 연령대, 남여 유저분들이 많으니 상대방의 기분을 해치는 욕설 및 비속어, 음담패설, 돌려까기 등 상대방을 불쾌하게 하는 모든 언어는 하지 말아주시길 간곡히 부탁드립니다.




2. 버그 악용 및 프로그램 사용


- 저도 사람인지라 종종 놓치는 버그가 있기 마련입니다. 발견 시 악용하지 마시고 저에게 알려주신다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. 서버에 영향을 얼마나 끼치는 버그냐에 따라 적절히 보상해드리겠습니다. 그리고 엔진 등을 이용한 복사 및 스핵, 반딜, 자동사냥, 매크로 등은 절대 금지이며 발견즉시 아이피 차단 및 케삭, 조롱거리로 만들어 드리겠습니다. 최대한 막아뒀으며 이를 뚫는 대단한사람은 저희서버에 안오시길 부탁드리겠습니다.




3. 보스존


- 중립 유저와 무혈 유저는 보스알림을 이용할 수 없으며, 일반 혈맹에 가입시 보스알림을 이용하여 보스가 젠되는 동시에 입장가능합니다. 다만 보스존에서는 묻지마 뒷치기가 가능하므로 보스알림을 이용하지 않을 유저분들은 .보스알림 끔 명령어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.




4. 혈맹관련


- 당연히 스파이짓은 하시면 안되겠지요? 이중혈 적발 시 바로 밴 조치 하겠습니다.

- 혈맹을 생성하시게 되면 혈마크는 필히 달아주세요 중립, 초식이라고 외쳐도 안됩니다. 혈마크는 무조건 보여야합니다 ^_^

댓글

가장 많이 본 글